13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르]-트윈타워 전망대 말레이시아

트윈타워 전망대에 오르기 전에 미리 표를 구매를 해야한다. 하루에 전망대를 공개하는 인원을 제한을 두기때문에 표는 좀 서둘러서 구매해놓는게 좋을 거 같아서 구사원을 보러 이동하기전에 미리 구매를 해놨다. 한쪽은 우리나라 건설사가 다른 한쪽은 일본 건설사가 지었다라는 그 타워.

티켓창구는 지하에 내려가면 있다. 희안하게 어느 나라 출신인지까지 물어보고 입장권에 원하는 시간과 함께 기재가 된다. 여유롭게 점심시간 이후 오후시간대로 선택.

내가 입장할 시간대가 오니 줄을 서기 시작한다. 나랑 같이 이동할 그룹.

목걸이 끈으로 그룹을 구별해서 이동시간을 조정하는 거 같다. 나는 블랙. 입장권가는 성인 80RM.

엘리베이터의 실내 내부모습. 바깥은 당연히(?)보이질 않지만 내부에서 영상처리된 사진(?)을 보면서 올라간다.

처음 도착한 곳은 트윈타워 사이의 브릿지. 생각보다 특별한 건 없더라. 여기서 보는 시간 및 이동하는 시간은 가이드의 지도아래 정해진 대로 다 같이 움직여진다.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더 높이 올라가는 중. 86층에 도착!

엘리베이터 도착하고 문이 열리면 저렇게 언니가 마중나와서 기다리고 있다가 안내가 시작. (안내라고 할 것도 없고 다들 자유시간을 갖고 내려가는 시간만 같이 이동;;)

네. 여기는 86층입니다.


다시 정해진 시간이 끝나면 같은 목걸이 색깔을 소지한 사람들끼리 같이 엘리베이터타고 이동. 당연히 나가기전에 기념품샵과 연결. 딱히 맘에 드는 것들이 없고 해서 패스. 타워미니어쳐나 하나 사고 싶었는데 여기서 판매하는 건 비싼 것만 있어서 공항에서 저렴한 걸로 마련.


덧글

  • 키르난 2013/08/06 15:32 #

    80RM이 아니라 86RM이었다면 나름 더 재미있었을텐데요. 한 층당 1RM? (...)
  • calla 2013/08/07 10:59 #

    재미는 있겠지만 조금이라도 덜 내는게 좋은 관광객 입장에서는 옳지 않은 일이지 않을까요?...;;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